
Sorano lize
(天乃 莉愛/소라노 리제)
[ 성격
◆ Keywords : 활발함, 이타적, 오지랖넓음, 긍정적.
- 리제는 마치 기쁨과 즐거움만으로 만들어진 아이 같다. 어떤 일이 있어도 웃음을 잃지 않으려 하는 강한 아이.
- 활발하고 타인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며 긍정적인 성격이고 생활력이 강해서 무인도에 떨어져도 잘 살 타입.
- 감수성이 풍부하고 감정 표현이 크다. 말을 할 때 제스처도 크다. 이성적이라기보다는 감성적인 스타일. 한마디로 따뜻한 성격이라고도 할 수 있다.
- 다른 사람에게 감정이입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 보니 다른 사람에게 동요되기 쉽지만 자신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일에는 주저 없이 No라고 말하는 성격. 자신이 믿는 것을 향해 꿋꿋하게 나아가는 모습을 보인다.
- 평소 누구에게나 친절하며 이타적으로 행동하는데, 그로 인해 손해를 입기도 한다. 손해를 입더라도 자기 책임이라 생각하여 남을 탓하는 모습을 보이진 않는다.
- 남을 돕고 싶어 하는 만큼 그를 이루지 못 했을 때의 무력감이 굉장히 크다. 그로 인해서는 우울해하기도 한다.
[ 초고교급 행운]
별 특별함 없는 평범한 학생. 키보가 미네 학원에서 매년 전국의 평범한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에 당첨되어 행운으로서 스카우트되었다.
[ 인지도 ]
★
[ 기타 특이사항 ]
:: 외향
- 코랄색의 허리까지 오는 긴 생머리에 민트색 리본이 양쪽에 달린 갈색 모자를 쓰고 있다. 눈은 핑크+민트색의 파이아이이나 시력에 문제가 있거나 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옷은 하늘하늘한 연 핑크색의 원피스를 입고 다니는데, 대개 갖고 있는 옷이 다 비슷한 걸 보면 저런 취향인 듯하다.
- 왼쪽 손목에 파란 리본을 묶고 다니는데 중요한 것인 모양인지 어느 때에도 떨어트려 두지 않는다.
:: 언행
- 맑고 또박또박 말하는 타입. 전달력이 강한 편.
- 1인칭은 와타시 (私)(わたし), 2인칭은 아나타 (貴方)(あなた).
- 기본적으로 나이와 상관없이 반말을 쓴다. 요비스테도 스스럼없이 해버리고 연상에게도 ~씨 + 반말로 말한다.
:: 가족관계
- 아주 어릴 적에 고아원에 버려졌다고 한다. 남동생이 하나 있지만 지금 연락이 닿는 상태는 아니라서 종종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 식습관
- 보기보다 엄청 잘 먹는다. 먹을 때도 엄청 즐겁게 먹는 타입. 가리는 음식도 없고, 직접 요리해서 먹는 것도 좋아한다.
::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 좋아하는 것은 햇빛 좋은 날뛰노는 것, 요리하는 것. 요리가 좋아하는 것이자 취미이다.
- 싫어하는 것은 답답하고 폐쇄적인 공간에 있는 것. 우울한 분위기.
[ 소지품 ]
-사탕과 초콜릿 여러개, 손수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