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atsumi Lenka

 

(葉摘 蓮花/하츠미 렌카)

 

 

 

[ 성격 ]

 

얽매이지않은 사고방식으로 모두에게 밝고 환하게 대하며 에너지가 넘친다. 

 

상대방을 즐겁게 하는것을 좋아하는 사교적인 성격이고,상대방과의 어떠한 관계(친구라던지 언니,누나,동생 혹은 또다른 특별한관계)를 맺는것을 좋아해 친구가된다던지 언니나 누나, 혹은 동생이된다던지 하는것을 좋아해 기본적으로 사람이라면 누구든 좋아하고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듯 하다.

 

장난스러운 농담을 자주 내뱉지만 진지할때만큼은 조용하고 진지하다.

 

감정변화에 솔직하지만 화를내도 금방풀리고 우울해져도 다시 평소의 텐션을 찾아오는것이 빠르다.

 

딱히 싫어하는것도 없고 모두 좋아한다고 말하고 다니지만, 분명히 싫어하는것에는 눈으로 보일정도로 거리를 둔다. 

 

 

 

 

 

[ 초고교급 카운셀러 ]

 

개인이 적응하는 과정에서 보여지는 문제에 대해 상담, 조언, 지도하는 상담전문가이며 상담원이라고도 한다. 상담은 클라이언트와 상담자 사이에 전개되는 상호적인 심리작용을 통해서 원조를 하지만 정보제공이나 조언에서부터 심리치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을 포함한다. 

 

하지만 렌카는 조언 ,지도를 많이 하지않는 편이다. 그저 이야기를 듣고, 나눔에서 심리치료를 진행하는 타입. 

 

그럼에도 초고교급으로 인정받을수 있었던것은 같이 지내고 있던 키즈나의 심리치료에서 엄청난 호전이 눈에 띄어 그녀의 선행과 깊은 우정이 소문을 타다 초고교급으로 인정 받게 되었다.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단기간동안의 최다 상담기록을 남겼으며 잡지나 신문기사로 한두번 실린다거나, 관련 업계나 사람들사 이에서 유명한 정도였으나 최근 TV프로그램에 출연해 잠시 주목을 받았었다. 

 

 

 

[ 인지도 ]

 

★★★

 

 

 

[ 기타 특이사항 ]

 

-남의 머리를 만져준다거나, 손을잡고 이야기한다거나 스킨십이 잦지만 남이 자신을 건드는건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것같다.

 

-신체건강! 여자치고는 힘도세고 행동이 얌전하거나 섬세하지는 못한 편이다. 건들면 이것저것 망가트리고는한다.

 

-실수는 잦지만 요리실력은 어느정도 좋은 것 같다. 취미또한 요리.

 

-영화나 소설, 만화등을 즐긴다. SNS도 가볍게 하고있는듯

 

-악세사리류를 좋아한다. 반짝거리고 예쁜것은 특히나 더.

 

 

 

[ 소지품 ]

 

-작은수첩

-꽃장식이 달린 볼펜

-화장품이 들어있는 파우치

 

 

 

[ 선관 ]

 

츠나이데 키즈나 

심적으로 약한 키즈나를 케어해주며 항상 같이다니는 베스트프렌드.

 

 

 

bottom of page